다크스트라이더

빗발치는 공격의 망령, 헤아릴 수 없는 자, 보이지 않게 걷는 남자

 

타우 병사들 사이에서는 다크스트라이더라는 이름으로 흔히 불리우는 지휘관 후보생 엘미야모토는 그의 영웅적인 업적에도 불구하고 상반된 평가를 받고 있는 자입니다. 비록 모든 파이어 카스트들이 [1]그를 약삭빠른 전략가이자 믿음직한 전사로써 주목하고 있지만 임무 수행에 있어 매번 작전계획과 전투교리를 무시하고 독자적인 행동을 취함으로써 수 많은 문제와 더불어 내부의 적을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샤스[2] 미야모토의 이해할 수 없는 반항은 그가 태어난 행성 타우에서 불의 시련[3]을 통과한 뒤에 시작되었습니다. 배틀슈트를 착용하고 크라이시스 팀[4]에 합류하게 되는 명예를 비웃고 이를 거절한 미야모토는 이후 특수 임무를 위해 편성된 스텔스 팀[5]으로의 합류 제안 역시 조롱하며 그가 처음 입대했을 당시 소속되어 있던 패스파인더 팀[6]에 다시금 전입하기를 택했습니다. 미야모토는 몇 번이고 계속해서 그의 팀을 가장 위험한 사지로 내몰았습니다. 그러나 신기하게도 언제나 그러한 상황을 멋지게 빠져나왔으며 그의 카드레에 영예를 안겨주었습니다. 리스 행성 주변의 위성들에 설치 되어 있던 네크론의 기묘한 구조물의 동력을 차단한 것도, 탄의 채광 식민지를 습격한 머리 세 개 달린 괴수를 처치한 것도 모두 미야모토의 공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무시무시한 리더가 다크스트라이더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던 타우 연합전선의 대전쟁[7] 당시 미야모토는 오크 캠프로 침투하여 마커라이트[8]로 가간트를 구성하고 있는 구조물을 겨냥해 파괴공작을 수행하였으며 그의 팀은 워로드 그러쯔것츠의 기계 갑옷 위에 자동유도장치를 설치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업적을 뒤로 한 채, 다크스트라이더는 여전히 지휘관 자리에 대한 제안에도 콧방귀를 뀌고 적진 뒤에서 습격 작전과 테러 공격을 이끄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전통은 파이어 카스트의 모든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화염의 규율에 대한 그들의 집착은 에테리얼과 군사 계층, 그리고 무수한 역경을 헤쳐온 노련한 용사들보다도 위에 군림하며 이에 고개 숙일 것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미야모토는 파이어 카스트 내부의 목소리에는 아랑곳하지 않은 채 진급을 거부하고 거만한 태도로 꾸준히 반항노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몇몇 지휘관들은 다크스트라이더와 작전을 진행하는 것에 거부를 표명했으며 그가 회의에 참석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도 항의의사를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타우 제국의 총사령관 쉐도우선[9]을 포함한 또 다른 지휘관들은 다크스트라이더의 교활한 전략과 두드러지는 대담함을 높이 사고 있으며, 스페이스 마린과 맞부딪힌 제이스트 캠페인[10]에서의 성공적인 성과에 주목하며 그에게 시험용 구조 분석기[11]를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미야모토는 타우 지휘관들처럼 배틀슈트를 입고 전장을 누비지는 않지만 그만의 능력으로 소집된 정예병들이 매번 승전보를 울리는 주역이 되고 있다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1] Fire caste, 타우 제국의 전투 병과를 담당하고 있는 전사 계층

[2] Shas’Ui, 타우 파이어 카스트 베테랑을 의미하는 계급, 평균적으로 9년에서 12년 차의 병사가 이에 해당한다.

[3] Trial by Fire, 타우 카스트들이 4년마다 한번씩 겪게 되는 시련을 의미한다. 이를 통과하게 되었을 때 각 카스트들은 다음 계급으로의 진급이 가능하다.

[4] XV8 Crisis Teams, 타우 파이어카스트 베테랑과 영웅 계급이 탑승하는 전투병기

[5] Stealth Teams, XV15 XV25로 편제된 특수 작전 부대

[6] Pathfinder Teams, 타우 파이어 카스트의 지원분대로써 가장 기초적인 장비만을 지급 받은 채 전선에 투입되는 전사들이다. 패스파인더의 사상률은 연합전선 대전쟁 당시 최소 84% 이상으로 기록된 바 있으며 기이하게도 이러한 사망률로 인해, 대의에 헌신하고자 하는 파이어 카스트 아카데미의 훈련생도들은 패스파인더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7] Great War of Confederation, 비올(Vior’la) 셉트의 주도 아래 모인 타우 셉트 연합이 타우 제국을 관통하려는 오크의 와아아!에 맞선 전쟁, 이 캠페인을 통해 이후 타우 총사령관의 자리에 오르게 될 샤스오인 쉐도우선이 스테이시스 챔버에서 깨어나 지휘를 하게 된다.

[8] Markerlights, 패스파인더의 주력장비로 화력집중과 공중지원요청을 위해 사용된다.

[9] Commander Shadowsun, O’Shaserra, 전설적인 지휘관 퓨어타이드의 가르침을 계승 받은 타우 총사령관, 타우 제국 최고의 에테리얼인 아운바의 총애를 받는 유능한 여성 지휘관이다.

[10] Zeist Campaign, 울트라마린 2중대의 카토 시카리우스를 필두로 제이스트 섹터에서 벌어진 인류 제국의 역습, 스페이스 마린 챕터가 모여 타우가 점령했던 섹터 내 대부분의 행성들을 다시금 탈환했다. 챕터의 피해는 막심했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고, 타우 제국 역시 많은 피해를 입게되며 이후 쉐도우선이 신속히 계획을 수정함으로써 전쟁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11] Structural Analyser, 새롭게 개발된 센서로써 목표로 한 대상이 치명적인 타격을 입을 수 있는 약점을 분석해 그 정보를 표적 시스템에 전송하는 장치


Posted by 파데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시커미사일 2013.04.08 17: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근데 사이러스나 토리아스 텔리온이 떠오름 싸가지없지만

  2. HeAnGin 2013.04.08 2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심하다 이런게 영웅이라니 ㅉㅉ